콘텐츠로 건너뛰기

날개 없는 초경량 넥밴드 선풍기_프롬비 아이스 볼 3세대 넥밴드 휴대용 선를 소개합니다

날개 없는 초경량 넥밴드 선풍기_프롬비 아이스 볼 3세대 넥밴드 휴대용 선를 소개합니다

여름이 지나가고 가을이 도래했는데도 불구하고 최근 동안 한낮에는 정말 정말 무더위가 기승입니다. 저희 집 베란다의 온도는 32도 35도를 웃돌기도 하네요. 그리하여 무더워 끝자락에 창고로 자취를 감추기 전 프롬비 선풍기 리뷰를 해볼까 합니다. 소중한 저의 돈으로 직접 구매하고 사용한 내돈내산 리뷰이니 찐 느낀 점과 정보를 공유합니다. 출퇴근을 할 때, 사무실에서, 혹은 집에서도 에어컨 틀기는 애매한데 지금처럼 뜨거운 날 유행하는 휴대용 선풍기 하나쯤 마지막으로 돌리시는 분들 많을 것 같습니다. . 저는 특히 추위보다.

디센느 넥밴드 휴대용 선풍기는 3단계의 바람세기를 지원합니다. 후면에 냉각패드의 냉기도 2단계 조절이 가능하며 기존에 바람만 나오던 넥밴드에 비해 훨씬 더 빠르게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용시간은 1단계 모드에서 최대 12시간이며 도서관 소음 정도인 30dB의 작동음이 발생합니다. 배터리 용량은 2배인데 사용시간이 적은 이유는 같은 1단계에서도 더 빠른 회전수를 자랑하기 때문입니다.


imgCaption0
신일 무선선풍기

신일 무선선풍기

자연의 부드러운 바람처럼 18엽 이중날개 설계로 넓게 퍼지는 부드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BLDC 모터의 강한 성능은 공기 이동거리가 25M나 되기에 공기 순환 및 환기에 큰 도움이 됩니다. 무선 선풍기이기 때문에 즐거운 이동을 위해서는 제품에 무게도 따져봐야 합니다. 샤오미는 3.8kg이고 신일 선풍기는 3.6kg입니다.

일반풍, 자연풍, 수면풍, 에코모드 등 4가지 여러가지 모드와 함께 총 12단계로 이루어진 일반풍 바람세기는 사용자의 체질에 따라 다양하고 세련된 문화 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연마다 수동으로 설정할 필요 없이 주변 온도를 감지하여 자동으로 문화 112단계 중 알맞은 바람 세기를 설정해 주는 인공지능 에코모드는 편리함은 물론 불필요한 전력 낭비를 방지할 수 있습니다.

샤오미 무선선풍기

빠르게 실내 공기를 순환시킬수 있는 강한 순환풍 모드와 피부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자연풍 모드가 있습니다. 헤드가 상화좌우로 회전하는 강한 순환풍으로 10M의 먼 거리까지 실내 공기를 서늘하게 송풍하여 단시간에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줍니다. 창문이나 현관문을 연 뒤 선풍기를 배치하고 4단계로 작동 시 3분이면 집안 전체가 환기됩니다. AI칩으로 지능형인 온도관리가 가능하며 알고리즘 프로그램으로 자연의 바람을 그대로 재현하여 부드럽고 시원한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설정된 풍량으로만 나오는 일반선풍기와 달리 미세하지만 조금씩 바람을 세기가 달라지며 현실 자연바람 같은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온도 감지 센서가 실내 온도를 감지하여 알맞은 풍속으로 조절해 주어 번거롭게 풍속을 조절할 필요가 없습니다. 전용 APP을 통해 100단계 풍속을 지원하며 나에게 딱 맞는 풍속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디센느 휴대용 넥밴드 선풍기는 BLDC 모터에 더블 트윈팬 날개를 사용하였습니다. 4개의 독립된 흡입구에서 더 많은 바람을 빨아들여 더블 트윈팬으로 강력하게 에어부스팅 시킨 후 32개의 사선형 에어홀로 강한 바람을 목부터 얼굴까지 전달해 줍니다. 후면 메탈패드는 2단계로 냉기 조절이 가능하며 일반적으로 바람이 나오는 방식과 다르게 와인셀러에 사용되는 반도체 냉각칩과 열 전도율이 높은 항공 알루미늄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빠르게 시원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4,000mAh로 프롬비 대비 2배의 용량입니다. 강한 성능을 유지하면서도 오랜 시간 작동할 수 있습니다. 충전단자는 C타입이며 완충시간은 4시간입니다. 충전단자 바로 옆에 위치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충전량을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Top 2 파세코 무선 접이식 써큘레이터

2위는 파세코 무선 접이식 써큘레이터입니다. 잘 때 선풍기는 틀고 자고 싶고 그렇다고 강한 바람이 오는 것은 싫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첫번째 이 제품은 접이식에 휴대까지 가능한 써큘레이터입니다. 보통 써큘레이터라고 하면 바람이 안 나온다고 생각하시는데 실제로 바람 나옵니다. 선풍기처럼 몸이 시원해질 정도의 강한 바람도 나오는데 공기를 순환시키는 기능이 주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 파세코 써큘레이터는 접이식이라 보관하기 좋고, 심지어 높이가 자유자재로 조절이 됩니다.

배터리 용량은 1000mh으로 24시간 사용 가능하고, 무드등 기능이 있어서 잠자기 전 무드등처럼 사용해볼 수 있습니다.

이 녀석의 가격이 부담되는 사실입니다. 하지만 손풍기 중 소음이 분명히 적은 녀석이고, 접이식으로 사용할 수 있다는 멀티성과 손목스트랩 증정 등 편의성 측면에서도 좋은 제품입니다. 모든 내용은 개인적인 견해이니, 충분히 고민한 후 구매하시길 바랍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순수 100 내돈내산 후기 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신일 무선선풍기

자연의 부드러운 바람처럼 18엽 이중날개 설계로 넓게 퍼지는 부드러운 바람을 느낄 수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샤오미 무선선풍기

빠르게 실내 공기를 순환시킬수 있는 강한 순환풍 모드와 피부가 편안하고 부드러운 자연풍 모드가 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op 2 파세코 무선 접이식

2위는 파세코 무선 접이식 써큘레이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세요.